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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변수 만들기
변수 옆의 + 클릭
2. 변수 타입
- Boolean: True / False, 설정 값으로 많이 쓰임, ex) 사운드 켜고 끄고 등, 관습적으로 변수명 앞에 b를 붙여준다
- byte: 0-255 까지의 숫자, 정확한 숫자가 필요한 경우, ex) rpg 게임에서 커스터마이징 수치
- Integer: -21억 ~ +21억 정도의 숫자, ex) Hp, 공격력 등
- Integer64: Integer 이상의 숫자가 필요할
- float: 부동소수점, 다른 언어에서는 Double도 따로 있지만 언리얼에서는 float로 합쳐져 있다, ex) 이동 속도
- Name: 언리얼 엔진 내부에서 사용하거나 변하지 않는 문자, 빠르게 검색이 필요한 경우, ex) 몬스터의 뼈 이름
- String: 변화가 일어날 수 있는 경우, 다국어 번역이 필요 없는 경우, ex) 온라인 유저의 ID
- Text: Quest 같은 경우, 다국어 번역이 필요한 경우, Ui에 들어갈 텍스트, ex) Npc 대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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